Life needs change

When life gives you lemons, make lemonade!

레몬에이드는 라이프스타일에 신선한 변화를 주고자, 다양한 사람들과 연결되어
‘자유로움’을 고민합니다. 누구나 쉽게 자기관리, 자기발전을 할 수 있게 돕는
제품과 콘텐츠를 제안합니다.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고민하고 시도하는
것, 레몬에이드가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Mission

History

2020

2020.12

매출액 160억 달성 (작년대비 2.5배 성장)

2020.11

패스트캠퍼스와 합병, CIC 체제 시작

캠퍼스온, 'TEMO'로 리런칭

2020.10

가벼운 학습지 로고 개편

2020.09

어학서적 [가벼운 여행 일본어], [가벼운 여행 스페인어] 출시

2020.0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나의 가벼운 독일어], [나의 가벼운 이탈리아어] 출시

2020.03

[나의 가벼운 프랑스어] 출시

2019

2019.12

매출액 61억 달성 (작년대비 2배이상 성장)

2019.11

[나의 가벼운 영어] 출시

2019.10

[나의 가벼운 일본어] 출시

2019.09

패스트원 4호점 을지로센터 오픈

2019.06

[나의 가벼운 스페인어] 출시

2019.05

패스트원 AI교재 [리얼미디어]도입

레몬에이드의 제품들

Products

제품 보러가기
레몬에이드 소식

News

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