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콘텐츠
사업팀

자세히보기

“누구나 영어를 더욱 쉽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치열하게 고민합니다.”

영어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누구나 영어를 쉽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프로덕트의 구성 하나까지 고민하고 또 고민합니다.
천편일률적인 방법이 아닌 다양한 방법으로 다양한 니즈를 아우를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제2외국어
콘텐츠
사업팀

자세히보기

“세계를 꿈꾸는 사람들의 평생 학습 동반자”

누구나 부담없이, 보다 다양한 언어를 접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교육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퀄리티 높은 교육 상품 제작을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치열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주에 한 권, 10분의 공부로 외국어를 익힐 수 있는 ‘가벼운 학습지’로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시아어 그리고 아랍어 등을 다양한 외국어를 보다 더 재밌고, 더 쉽게 배울 수 있도록 늘 새로운 시도와 함께 합니다.

패스트원팀

자세히보기

“영어 회화의 마지막 종착지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한국에서 자란 직장인(성인)들은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대학 4년을 영어 공부를 했습니다. 평균 일주일에 5시간 정도를 수업을 들었고, 스스로 공부한 시간까지 합하면 적지 않은 시간을 영어 학습에 투자 했습니다.

“그런데 왜 성인들이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갈증을 느끼는 것인가?”에 의문점이 들었습니다. 패스트원은 학습자의 이 부분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시작된 서비스입니다.

교과 과정을 통해 ‘읽기’, ‘쓰기’ 부분 학습으로 시간을 보냈다면 이제는 ‘듣기’, ‘말하기’ 부분 학습 시간에 할애해야 실력 향상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직장인(성인)들이 많은 시간을 영어 학습에 투자하는 것 또한 쉽지 않은 목표입니다.

그래서 패스트원은 학습자에게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해 최대한의 효율을 제공 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1) 학습자의 고민을 듣습니다.
2) 학습자가 패스트원에 오셔서 학습 하실 때 영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3) 학습자가 수업 외에도 학습이 가능할 수 있게 영어 노출 환경 최대화에 힘씁니다.

Business Unit 2

자세히보기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개척해 나갑니다”

Lemonade 최초 해외 시장을 개척하였으며, 지금껏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분야의 사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일본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어/중국어 교육 콘텐츠 ‘TEMO’의 일본 시장 진출을 성공시켰습니다.

Business Unit 3

자세히보기

“확장보다는 새로운 개척에 집중합니다”

2020년 신설되었던 신사업기획팀에 이어서 지금껏 Lemonade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분야로의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Lemonade가 교육, 외국어 사업에 머물지 않고 계속해서 다양한 도전과 시도를 통해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신규 분야를 개척하고 신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덕션
하우스
영상 파트

자세히보기

“영상으로 세상과 소통합니다”

Lemonade에서 제작하는 모든 영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바이럴, 홍보, 언어 콘텐츠 등 풍부한 상상력과 추진력으로 창의적인 영상제작하고 있습니다.

항상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협업과 소통을 통해서 한걸음 한걸음 성장해 나가는 팀이 되겠습니다.

프로덕션
하우스
디자인 파트

자세히보기

“프로젝트 매니징 가능한, 전문 디자이너들이 모인 곳입니다”

브랜딩, 웹,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모인 Lemonade 디자인팀은 브랜딩과 마케팅을 비롯 웹사이트와 신사업 등 Lemonade의 시각적인 모든 것들을 담당합니다.

시각디자인의 범주를 넘어 디자인으로 Lemonade의 스토리와 매출을 만들어내는 디자이너가 되고자 합니다.

마케팅팀

자세히보기

“실패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전하며, 보다 높은 목표를 꿈꿉니다. ”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한지 3년도 채 안되는 기간동안 트렌드를 리딩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킨 ‘가벼운 학습지’,
코로나 시대에도 포기하지 않고 다양한 방향으로 시도하고 성장하는 ‘패스트원’,
국내시장뿐만 아닌 해외시장까지 확장하여 탄탄히 성장해나가고있는 ‘TEMO’

이 모든 성장의 중심에 Lemonade 마케팅팀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처음이고 어렵지만, 도전하고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다양한 전문성을 가진 마케터들이 모여 시너지를 만들고, 고객의 ‘Needs’와 ‘Why’를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이를 위한 마케팅 액션에 집중합니다.

이 과정에서 수없는 시도와 실패를 겪을 수도 있겠지만 우리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결국은 해낼 수 있다는 믿음과, 이 과정의 가치에 공감하는 열정적인 마케터들이 모여있기 때문입니다.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브랜드를 경험하고, 함께 가치를 만드는 이 과정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개발팀

자세히보기

“업무량보다는 프로젝트의 완성도로 평가받을 겁니다”

개발자는 자바스크립트를 기반으로, 백엔드부터 프론트엔드, 모바일 앱까지 모두 다룹니다.
이를 위해서 기존의 언어나 기술을 이용하기보다는, 늘 새로운 기술을 공부하고 수용합니다.
그리고 좋은 코드 리뷰 문화를 통해서 서로 성장합니다.
디자이너는 업무를 할때는 휴리스틱 평가 목록 10가지를 생각하며 UI를 만들고 반복적인 작업은 Plug-in 사용이나 Component 의 Variable 을 설계 함으로 최대한 자동화 합니다.
저희는 매일 오전 Stand-up 미팅을 통해 서로 어떤 태스크를 하고 있고 어떤 문제들을 고민하는지 확인하고 매주 금요일마다 주간 미팅을 통해 한주간에 일들을 회고 하고, 새로운 시도나 개선할 점들에 대해서 의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의 의견을 존중하고, 수평적으로 소통하며 협업을 통해 성장하는 팀입니다.
집중해야 하는 일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업무구조로 팀원들이 언제나 성장을 체감하는 환경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Talent
Management팀

자세히보기

“Lemonade의 동력을 관리합니다”

2020년 3월 첫 출범해, 임직원들의 원만한 업무 진행을 서포팅할 기업 체계를 본격적으로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채용/평가/승진/보상/교육/복리후생 등 인사제도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회사의 전략실행에 필요한 인력을 확보, 육성하고 성과와 연계된 평가/보상 등의 인사제도를 설계, 인력과 조직을 효과적, 그리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오퍼레이션팀

자세히보기

“Lemonade의 살림살이를 전담합니다”

우리 팀은 Lemonade의 전반적인 살림살이를 도맡아 합니다.
회사의 자산을 보호하고, 이로 인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합니다.

자산관리부터 구매, 협력업체를 관리하는 총무 파트와 회사의 매출과 이익을 정확하게 계산/분석해 회사의 자금 융통을 원활하게 하는 재무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무 파트는 유무형의 자산을 관리하고,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어 구성원들의 집중도를 높임으로써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는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재무 파트는 정확한 회계 정보를 제공하여 경영진들의 빠른 의사 결정을 돕고, 세무신고 및 손익 분석 등을 통해 자금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비스
기획팀

자세히보기

“번뜩이는 아이디어보다는 꾸준한 경험으로 성장합니다”

실제 운영 중인 서비스를 리뉴얼하고, 신규 서비스를 론칭하는 데 집중합니다.

현재는 패스트원과 가벼운학습지등 서비스의 모든 고객 여정을 관리하며, 모든 사람들이 교육을 보다 쉽고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길을 찾습니다. 순간적인 인사이트보다는 지속적으로 경험하고 배우며, 변화 및 성장해 나갑니다.

사업개발팀

자세히보기

“전사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사업개발팀은 새로운 시장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개발에 집중합니다.

해외 시장 발굴, 브랜드 개발, 제품 타당성 강화 사업개발을 통해 제품 및 전사 경쟁력을 강화시킵니다.